라이트컨, 신작 ‘라이즈 오브 스타즈’ 사전예약 시작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2.01.12 17: 11

 ‘위믹스’ 기반으로 개발된 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가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12일 위메이드맥스는 라이트컨에서 개발하고 있는 ‘라이즈 오브 스타즈’의 사전예약을 개시했다. ‘라이즈 오브 스타즈’는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첫번째 SLG 블록체인 게임으로 광활한 우주 배경과 세밀하게 구현된 전함, 행성 등이 특징이다.
또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전쟁 등 세력을 확장하는 전략 구상 외에도 은하계 세계에서 자원이 풍부한 행성을 찾고 상대 진영을 공격하며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라이즈 오브 스타즈’는 신규 게임토큰 ‘실더리움’과 NFT가 적용된 ‘모함’을 제공할 방침이다.

위메이드 제공.

실더리움은 게임 자원 ‘실더입자’를 교환해 획득할 수 있으며 모함을 통해서만 채굴할 수 있다. 실더입자는 채굴뿐만 아니라 이용자 간 약탈하는 방식으로 얻을 수 있는 등 게임 내 자원 확보를 위한 치열한 쟁탈전이 예상된다.
우선 글로벌 사전예약은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전 지역 구글 플레이에서 가능하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곧 시작될 예정이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