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 재밌다” 김갑수, 子 장민호 뮤직비디오 깜짝 출연→美친 댄스 (‘갓파더’) [종합]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2.01.13 00: 11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 김갑수가 장민호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12일 전파를 탄 KBS2 예능 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장민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ep.1`의 수록곡 `정답은 없다`의 뮤직비디오 현장을 공개됐다.
김갑수는 인터뷰를 통해 “사실은 민호한테 (안 간다고) 장난친거고 당연히 가야지. 그래서 차려입고 갔다”라고 설명했다. 장민호를 본 김갑수는 “왜 반짝이를 입었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민호는 “‘정답은 없다’ 작곡가가 뮤직비디오에 참여를 해준다”라고 말했고, 이어 작곡가 뮤지가 등장했다.

김갑수는 장민호의 ‘정답은 없다’ 안무를 같이 추기로 했다. 엄청난 춤 소화력으로 완벽하게 촬영을 마무리했다. 김갑수는 “안무 재밌다”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장민호는 “감동을 받은 게, 안하실 줄 알았다. 짧은 시간에 소화하기 쉽지 않은데 그걸 해냈다는 게 정말 최고였다”라며 감사함을 드러냈다.
김갑수는 “출연료는 현찰이니?”라고 물었고, 장민호는 “두고두고 갚겠다. 효로 갚겠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갑수는 “페이가지고 맘 상하게 하지마. 계좌번호 보낼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