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임박’ 이다은♥윤남기, 딸과 가족 데이트에 찐 미소 “얼른 결혼했으면”
OSEN 임혜영 기자
발행 2022.01.13 15: 59

MBN ‘돌싱글즈2’ 출연자 이다은이 윤남기, 딸과 함께한 행복한 일상을 공유했다.
이다은은 13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빨간곰 #남다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은은 딸, 윤남기와 함께 쇼핑몰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다. 이다은은 모델 같은 비율로 ‘아이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우월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며, 윤남기는 벌써 아빠 역할에 익숙해진 듯 이다은 없이도 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이에 윤남기는 “남다리♥”라는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애정을 드러냈고, 팬들 또한 “둘이 얼른 결혼했으면 좋겠다”, “원래부터 가족인 것 같은 편안함”, “정말 예쁜 가족”, “이 가족 완벽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돌싱글즈2’를 통해 인연을 맺은 이다은, 윤남기 커플은 마지막 스페셜 방송을 통해 재혼 예정이라고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방송 이후 본격적으로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럽스타그램’을 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hylim@osen.co.kr
[사진] 이다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