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나영과 가수 겸 화가 마이큐(My Q)가 커플룩을 입고 커플피드를 올려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16일,김나영이 개인 인스탸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나영은 사랑스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럽게 손인사를 하며 매력이 폭발한 모습이다.
이후 17일, 마이큐 역시 같은 장소로 보이는 곳에서 사진 찍은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마이큐는 김나영과 똑같이 손을 흔들고 있는 포즈를 취하거나 같은 장소 앞에서 걸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커플룩을 입은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특히 마이큐는 'Hey Hey you so different from the rest yeah / Hey Hey you so different from the rest yeah / I wanna know you more, When can we meet again?' 이란 글을 올렸다.

이는 마이큐가 지난해 12월 07일 발매한 'Hey Hey'란 곡으로 ' 너는 다른 사람들과 너무 달라/ 나는 너를 더 알고 싶어/ 우리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까?'라는 달달한 노래가사가 적혀있어 지켜보는 이들까지 대리 설렘을 안긴다.
팬들도 "뭐야 커플 피드였어?ㅋㅋ", "대박 커플룩까지 달달 치사량 치이네", "이렇게 대놓고 럽스타그램하면 정말 감사합니다"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나영은 JTBC 예능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 출연하며 아들들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싱어송라이터 마이큐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