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프리지아)가 명품 가품 착용과 관련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넷플릭스 ‘솔로지옥’에서 최종 커플이 되었던 김현중이 송지아의 SNS를 언팔해 눈길을 끈다.
최근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끈 ‘솔로지옥’에서 김현중과 송지아는 최종 커플로 매칭되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두 사람의 SNS 또한 시청자들의 큰 관심사가 되었고, 김현중이 촬영 시점에 남긴 것으로 추측되는 게시글도 주목을 받게 되었다.
김현중은 지난 2021년 7월 10일 “요즘 기분이 너무 좋다”, 7월 29일에는 “성격의 차이”라는 게시글을 남겼으며 시청자들은 이를 두고 두 사람의 열애와 결별을 추측하기도 했다. 현재는 해당 게시글 모두 삭제된 상태이다.
두 사람의 관계가 방송 후에도 이어지고 있는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송지아의 가품 착용 논란이 큰 화제를 모았고 송지아가 이를 인정하고 사과 게시글을 올리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은 최종 커플이 된 김현중에게 자연스럽게 쏠릴 수밖에 없었다.
이때 한 누리꾼은 ‘김현중이 논란 직후 송지아의 SNS를 언팔했다’라고 언급했고, 실제로 김현중 SNS의 팔로잉 리스트에서 송지아의 이름은 삭제된 것으로 확인되었다. 김현중은 그 외 방송에 함께 했던 출연진과는 SNS 팔로우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를 두고 시청자들은 김현중, 송지아 두 사람의 관계는 이미 끝났고, ‘솔로지옥’ 방송 스포일러가 되지 않기 위해 SNS 팔로우를 유지하고 있다가 송지아의 논란이 커지자 김현중 측에서 먼저 ‘손절’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hylim@osen.co.kr
[사진] 김현중, 송지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