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신규 콘텐츠 알린다… ‘돌전장회담’, 21일 방송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2.01.19 15: 24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작 ‘하스스톤’의 신규 업데이트를 설명하는 ‘돌전장회담’이 오는 21일 공개된다.
19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인기 모드 전장의 신규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21일 특집 방송 ‘돌전장회담’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돌전장회담’은 유명 ‘하스스톤’ 스트리머들이 출연해 전장의 최신 경향에 대해 살펴보고, 전장 평점을 올리는 데에 요긴한 팁과 전략 분석을 제공한다.
또한 ‘돌전장회담’에서는 전장 속 게임 판도에 큰 변화를 가져올 새로운 시스템, 신규 콘텐츠 요소에 대한 전망과 활용 방안도 다뤄질 전망이다. ‘돌전장회담’은 오는 21일 오후 6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스스톤’ 전장은 8인 자동 전투 게임 모드로, ‘하스스톤’에서 만날 수 있는 친숙한 영웅이 되어 각자 하수인을 모으고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싸움을 벌이는 형식이다. 탄탄한 콘텐츠 업데이트의 재미와 완성도면에서 전세계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하스스톤의 인기 모드로 자리매김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