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2년 만에 두번째 화보집 출간...'0.3초 매진' 저력 나올까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1.20 09: 11

배우 박해진이 2년 만에 두 번째 화보집을 발매한다. 
20일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 측은 박해진의 두 번째 화보집 '온리 유(Only you) 박해진'을 이달 말 출간한다고 밝혔다. 
박해진의 지난 2년간의 다양한 활동 기록을 담은 이번 화보집은 드라마 촬영 등 작품 활동 외에도 박해진의 지극히 개인적인 모습이 담길 전망이다.

앞서 2년 전 발간된 박해진의 첫 번째 화보집은 발간되자마자 0.3초 만에 매진되는 저력을 과시한 바. 이번에는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도 큰 관심사다. 
특히 이번 화보집은 그동안 박해진의 모습을 가장 가까이에서 촬영해 온 사진작가 서피디의 사진에 대한 애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화보집이다. 순수한 소년미부터 스윗한 로맨스남의 면모, 냉철한 카리스마를 풍기는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지닌 박해진의 모습을 모두 엿볼 수 있다.    
지난 2년 간 코로나19로 인해 팬들과 가까이서 만날 기회가 없었던 데 대한 아쉬움을 가지고 있던 박해진도 이번 화보 작업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화보집에는 올 봄 방송예정인 박해진 주연의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속 미공개 사진도 다수 포함된다고 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