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진진한 전개와 유쾌한 재미, 압도적인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어뉴·오스카10스튜디오)이 개봉 9일 전인 17일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24일 오늘 압도적 수치로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대세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와 압도적인 액션, 볼거리로 폭발적 호평을 이끌어내며 새해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개봉을 이틀 앞둔 오늘 1월 24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 점유율 41.7%를 기록, 8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새로운 흥행 강자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는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마블의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비롯해 '씽2게더', '특송'은 물론 동시기 개봉작인 '킹메이커'까지 국내외 경쟁작을 모두 제친 압도적인 수치로, 개봉 전부터 영화를 향해 쏟아지고 있는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다. 뿐만 아니라 '해적: 도깨비 깃발'의 사전 예매량인 5만 8,962장은 지난해 개봉한 한국 영화 최고 흥행작 '모가디슈'의 동시기 사전 예매량인 36,316장을 훌쩍 뛰어넘는 것이어서 새해 극장가를 평정할 '해적: 도깨비 깃발'의 독보적 흥행 돌풍을 예감케 한다.
한편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반응 또한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관객들은 “코미디에 액션까지 완벽하게 잡은 영화”, “거대한 스케일과 웅장한 사운드. 마치 내가 저 바다 배 위에 있는 느낌!”, “웃음 한가득, 스케일 빵빵 터지는 블록버스터”, “배우들의 케미는 물론이고 화려하고 긴장감 있는 액션까지 완벽”, “속을 뻥 뚫어주는 영상미가 압권! 꼭 큰 스크린에서 관람해야 할 영화”, “배우들의 익살스러운 연기가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잘 어우러진다”, “자연 경관, 액션, 개그까지 여러모로 눈 호강 보장! 설 명절 영화로 강추” 등 '해적: 도깨비 깃발'에 폭발적인 호평과 추천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처럼 개봉을 앞두고 8일 연속 영진위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새해 극장가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펼칠 것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 배우들의 만남, 차별화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오는 26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진위 통합전산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