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전설 시즌 던전 업데이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2.01.26 17: 21

 넷마블이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에 전설 시즌 던전을 처음으로 추가했다.
26일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소 레볼루션’에 전설 난이도의 이벤트 던전인 전설 시즌 던전을 추가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소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픈된 전설 시즌 던전 ‘충각단 남해함대 지부’는 전설 난이도의 던전 이용이 어려웠던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향된 난이도로 설정됐으며 클리어 시 각종 장비 및 성장 재료 뿐만 아니라 전설 등급의 보패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제공.

신규 얼굴 장식 ‘설원 안대’와 이모션 ‘얼음조각사’도 추가됐다. 새로 추가된 설원 안대는 설 맞이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얼음조각사는 던전 콘텐츠를 완료하고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이용자들이 보다 편하게 문파 호위전을 즐길 수 있도록 가이드를 강화하고 밸런스를 조정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으며 상점의 UI를 개선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변화를 주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