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결혼' 박신혜♥최태준, D라인 살짝 보이는 웨딩화보 공개 (ft.절친) (Oh!쎈 이슈)[종합]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1.27 03: 53

박신혜, 최태준 부부의 결혼사진과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26일 한 세리머니 웨어 브랜드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어린 시절 부터 함께 해온 나의 가장 소중한 친구들과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하기. 박신혜 최태준 사랑스러운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박신혜, 최태준 부부의 웨딩 화보가 담겼다. 핑크색 드레스로 맞춰 입은 절친들 사이에서 다정하게 서로를 꼭 끌어안은 채 서 있는 박신혜, 최태준 부부의 모습.

특히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사실을 알렸던 박신혜는 부케로 D라인을 살짝 가린 포즈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환하게 미소짓고있는 아름다운 선남선녀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이후 27일 새벽, 박신혜는 결혼식 본식 장면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Special thanks to"라며 결혼식 디렉팅과 헤어 메이크업, 사진 등에 도움을 준 이들을 하나하나 태그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박신혜와 최태준은 약 5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22일 서울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