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배수진, 남자친구 공개 "이혼 후부터 마음에 있던 사람"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2.01.30 05: 08

'돌싱글즈' 배수진이 남자친구 생겼다고 밝혔다. 
30일, 배수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유투브 채널을 통해 현재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배수진은 자신의 유투브 채널을 통해 "나둥이들 정말 오랜만이다. 촬영은 많이 했는데 영상을 많이 올리지 못했다. 내 근황이랑 솔직한 얘기를 나둥이에게 해주는 게 맞는 것 같아서 마음 먹고 영상을 찍게 됐다"라고 말했다.

배수진은 "이사 문제 때문에 너무 바빠서 영상을 올리지 못했다"라며 "집도 샀다. 알아보다가 집을 사는 게 나을 것 같아서 대출을 받고 이사를 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배수진은 남양주시 평내로 이사를 했다고 밝혔다. 
배수진은 "솔직하게 얘기하는 게 맞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진지하게 만나는 사람이 있고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배수진은 "오랫동안 알아온 사람이다. 이혼을 하고 서로 마음이 있었지만 표현을 안했다. 걱정되기도 했고 이 관계가 무너지는 것도 싫었다"라고 말했다.
배수진은 "서로 만나자고 해서 만나게 됐다. 각자 부모님도 알고 있다"라며 "밖에서 나둥이들을 만나면 DM이 오더라. 내가 답장을 못했다"라며 응원해달라고 부탁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배수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