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도깨비 깃발' 한효주x강하늘 통했다..개봉 첫 주 흥행 1위 [공식]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2.01.31 08: 15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새해 극장가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어뉴·오스카10스튜디오)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작품. 
육해를 총망라한 스펙터클한 볼거리 속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로 새해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개봉 첫 주 누적 관객수 49만 4,273명을 동원, 독보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짜릿한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특히 지난 26일 개봉 이후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라는 압도적인 기록을 보여주고 있는 '해적: 도깨비 깃발'은 남녀노소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반응에 힘입어 주말 극장가까지 완벽하게 점령해 설 연휴인 개봉 2주차에 흥행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라진 왕실의 보물을 찾아 나선 해적들의 독창적인 어드벤처로 뜨거운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끊이지 않는 호평 릴레이로 막강한 흥행 파워를 실감케 하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참신한 상상력에서 출발한 탄탄한 스토리를 비롯해 다채로운 연기 시너지, 역대급 볼거리까지 삼박자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해적: 도깨비 깃발'에 “보물을 찾아 나서는 스토리가 굉장히 흥미진진한데 여기에 배우들 케미까지 얹어지니 완벽”, “두 말 할 필요가 없다. 극장에서 꼭 봐야 할 영화”, “어마어마한 배우들의 케미와 시너지”, “근래 본 한국 영화 중에 스케일, CG 최고였음”, “스케일도 액션도 완전 취저”, “스케일은 빵빵! 케미는 폭발” 등 아낌없는 호응을 보내며 극찬과 추천을 쏟아내고 있다. 
이렇듯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독보적인 흥행 기세를 보여주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설 연휴를 맞이해 한층 거센 흥행 질주를 이어갈 전망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 배우들의 만남, 차별화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