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4800만뷰 돌파..독보적 인기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2.02 07: 36

가수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4800만 뷰를 넘었다.
지난해 3월 9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가 지난 1일 기준, 조회수 4800만 뷰를 돌파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같이한 사람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곡.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설운도는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이라며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오직 임영웅만이 이 곡을 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그는 섬세한 감정 표현을 통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1일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임영웅은 최근 7일 한국 유튜브 뮤직 조회수에서 1260만 뷰를 기록, 2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1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스타 부문 2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올해 제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임영웅은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고 이어 한터 뮤직어워즈에서는 특별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인기상,OST 상,트로상을 차지하면서 총 4관왕의 영예를 차지 했고 지난달 27일 진행된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상'을 수상했다. /seon@osen.co.kr
[사진]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