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마이큐, 공개 연애하더니 과감해진 애정행각..커플룩에 팔짱까지 '꿀 뚝뚝'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2.02 07: 47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김나영이 은근한 럽스타그램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오후 마이큐는 개인 SNS에 "I ♥︎ e m o"라며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 속 마이큐는 카페에서 커피와 케이크를 먹으며 여유로운 설 연휴를 즐기고 있는 모습. 마이큐는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대화에 집중하고 있는가 하면, 얼굴이 나오진 않았지만 누군가가 마이큐와 팔짱을 끼고 있는 장면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사실 마이큐의 팔짱 상대는 현재 공개 열애 중인 김나영이었다. 같은 날 비슷한 시간 김나영 또한 개인 SNS에 "Hello Sunshine"이라며 셀카 여러 장을 업로드했는데, 사진 속 착장과 마이큐에게 팔짱을 낀 사람의 옷이 똑같았기 때문. 
이에 팬들은 "마이큐 사진이랑 언니 사진 퍼즐 맞추는 재미가 쏠쏠", "눈물나게 아름답잖아요", "사랑받는 나영 언니", "나영 언니 손 너무 설레요", "세상에서 제일 멋져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마이큐와 김나영의 럽스타그램을 응원했다. 
한편 마이큐와 김나영은 지난해 12월, "11월 교제를 시작해 예쁜 사랑을 키우고 있다"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마이큐, 김나영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