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영, '돌싱글즈2' 이창수 빠지게 만들었던 보조개? "수술한 거 아냐"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2.02.02 20: 42

'돌싱글즈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김은영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2일, 김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팔로워들과 질문에 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김은영은 "오늘 헤어스타일이 잘 됐다. 이 선생님 정말 금손이다"라며 팔로워들의 인사에 정성껏 답했다. 김은영은 실사 사진에 부끄러워 하며 "어플을 안 쓰면 너무 어색하더라. 어플이 짱이다. 어플의 힘"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은영은 "옷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샀는데 랩스타일의 옷"이라며 바르는 입술 제품도 공개했다. 김은영은 보조개 수술했냐는 반응에 "보조개가 한 쪽만 들어간다. 수술한 건 아니다"라고 솔직한 답변을 전했다. 
김은영은 "연휴 기간이 끝나서 너무 아쉽다. 출근하기 싫다"라며 "오래 쉬면 우울해진다는 말은 공감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원래 좀 소식파여서 그런지 운동을 진짜 열심히 한다. 운동을 많이 하면 무조건 빠지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은영은 MBN '돌싱글즈2'을 통해 이창수와 커플이 돼 동거기간을 거쳐 서로를 선택한 후 연인이 됐지만 최근 결별했다고 전해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김은영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