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도깨비 깃발', 8일째 압도적 흥행 1위..설 연휴 극장가 평정 [공식]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2.02.03 09: 18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새해 극장가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8일 연속 박스오피스 최정상을 지키며 설 연휴 극장가를 사로잡았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전에 없던 스케일의 어드벤처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누적 관객수 88만 1,559명을 동원,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설 극장가 흥행을 견인했다. 
특히 쏟아지는 관객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시원한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는 '해적: 도깨비 깃발'은 동시기 개봉작을 비롯해 쟁쟁한 국내외 모든 경쟁작을 압도적으로 제치며 올해 개봉작 중 최고 스코어를 넘어선 것은 물론, 지난 1월 26일 개봉한 후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기록이라는 흔들림 없는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 보여줄 흥행 행보가 주목된다.

사라진 왕실의 보물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풍성한 웃음과 볼거리로 설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은 '해적: 도깨비 깃발'은 사그라들지 않는 관객들의 극찬 세례로 거센 흥행 질주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객들은 “이런 스펙터클한 활극은 웅장한 음악과 함께 들어야 제 맛! 꼭 극장에서 보길”, “탄탄한 구성을 바탕으로 한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 좋았음”, “배우들이 연기 너무 잘해서 영화관에서 빵빵 터졌어요”, “웃음 포인트가 너무 많아서 오랜만에 영화 보면서 정말 크게 웃었네요”, “스트레스 제대로 풀 수 있는 영화”, “상상 그 이상으로 풍부한 액션과 CG”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어 새해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해적: 도깨비 깃발'의 입소문 열풍을 실감케 한다. 
이처럼 설 연휴 독보적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남다른 흥행 위력을 보여준 '해적: 도깨비 깃발'은 폭발적인 흥행세로 새해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