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5년 만에 선보이는 ‘길드워2’의 신규 확장팩 ‘엔드오브드래곤즈’를 오는 28일 북미-유럽 시장에 출시한다.
3일 엔씨소프트는 북미법인 엔씨웨스트가 ‘길드워2’의 새로운 확장팩 ‘엔드오브드래곤즈’를 오는 28일 북미-유럽 지역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ArenaNet)이 제작한 PC온라인 MMORPG다. ‘엔드오브드래곤즈’는 2015년 ‘가시의 심장’, 2017년 ‘패스오브파이어'에 이어 약 5년만에 선보이는 ‘길드워2’의 세번째 확장팩이다.
엔씨웨스트는 출시일과 함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확장팩의 주 무대인 ‘칸타(Cantha)’ 영지의 광활한 모습과 신규 콘텐츠 및 기능을 엿볼 수 있다. 대규모 오픈 월드 콘텐츠와 모든 수상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낚시’, 최대 다섯명의 캐릭터가 함께 수상 이동 가능한 선박 ‘스키프’, 협동 전투 마운트’ ‘시저 터틀’, 최고 레벨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9개의 ‘특수화 시스템’ 등이 이번 확장팩의 특징이다.

엔씨웨스트는 출시를 앞두고 2월 한달간 신규 지역 및 콘텐츠 정보, 게임 OST 등을 공식 트위치와 유튜브 채널에서 추가 공개한다. 엔씨웨스트는 지난 7월 선보인 첫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 라이브 스트리밍, 베타 프리뷰(Beta Preview) 이벤트 등을 통해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해왔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