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공개' 유깻잎, 폭설 뚫고 동갑내기 ♥남친에 커피 배달..싱글벙글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2.02.06 15: 56

유깻잎이 남자친구를 향해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뷰티 유튜버 유깻잎은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탄 커피를 제일 좋아해주는 남친님 ㄱㅅ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깻잎이 눈이 오는 날 커피를 배달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유깻잎은 남친을 위해서 눈이 펑펑 오는 추운 겨울날에도 직접 커피를 타서 보온병에 가져가는 정성을 보였고, "내가 탄 커피를 제일 좋아해주는 남친님♥"이라며 넘치는 애정을 내비쳤다.

앞서 유깻잎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친을 만나는 것에 대해서 고기님의 반응은?'이라는 질문을 받았고, "당연히 오빠한테 밝히기 전에 먼저 말을 하고 밝히는 게 전에 만났던 분에 대한 예의이기도 하다"며 "먼저 '나 남자친구 생겼어' 얘기했더니 같이 밥을 먹더가 눈을 크게 뜨고 막 박수를 치더라. 내가 너무 당황해서 웃었다"고 밝혔다.
이어 "'반응 뭐야' 하니까. 축하한다고 너무 잘 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 남자 약간 불쌍' 이러더라.(웃음) '니 좀 많이 답답하잖아' 그랬다"며 "오빠는 일단 호의적이고 응원하고 이해해주셨다. 응원하는 게 제일 큰 것 같다. 잘 만나보라고 하면서 '이상한 사람 아냐?' 물어보라고.(웃음) 내가 '잘지낸다 나한테 잘해준다'고 했다. (최고기) 오빠는 날 항상 응원해주는 분이다. 가족, 지인을 비롯해 날 좀 크게 응원해주시는 분"이라며 고마워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유깻잎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