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DAY6) 원필이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7일 오후 데이식스 원필은 개인 SNS에 "저의 첫 솔로 앨범 'Pilmography'가 드디어 세상에 나오게 되었어요"라며 새 앨범 재킷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원필은 "이 앨범이 나오기까지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MY DAY,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을 향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데이식스 원필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Pilmography'(필모그래피)를 발매했다. 'Pilmography'는 원필의 음악색과 '원필' 개인의 감성을 아우른 신보로 그동안 많은 음악과 인터뷰를 통해 '위로의 메시지'를 늘 강조해 온 바, 마음속 낱장들을 하나로 모아 차근차근 정규 앨범을 탄생시켰다.
원필의 'Pilmography'에는 타이틀곡 '안녕, 잘 가'를 비롯해 지우게', '소설 속의 작가가 되어', '우리 더 걸을까', '외딴섬의 외톨이', '언젠가 봄은 찾아올 거야', '휴지조각', '늦은 끝', '그리다 보면', '행운을 빌어 줘'까지 한글 제목들의 트랙이 수록됐다. 한 편의 소설을 읽는 것 같은 'Pilmography'는 다채로운 음악의 향연으로 전곡 재생 및 '수록곡 맛집'의 면모를 자랑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데이식스 원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