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2팀 출격…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2’ 개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2.02.08 15: 27

 ‘레인보우식스 시즈’ 종목의 최강 팀을 가리는 대회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2’가 막을 올린다.
8일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월드 챔피언십인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2’가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2’는 8일 오후 6시에 시작하며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글로벌 포인트 집계를 통해 사전에 출전권을 따낸 상위 16개 팀과 새롭게 진출권을 확보한 4개 팀이 더해진 총 20개 팀이 대결을 펼친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한국팀 담원, 샌드박스가 진출해 세계 무대에서 우승을 향한 도전에 나선다. 담원은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하나로 다양한 해외 대회 경험을 바탕으로 뛰어난 팀워크와 전술, 개인 기량을 보여주며 출전 팀들 사이에서 견제 대상 1위로 떠오르고 있다. 샌드박스 또한 첫 해외 무대인 식스 스웨덴 메이저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다크호스로 급부상한 만큼 이번 대회에서 두 팀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이 모아진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2’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선수 및 관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엄격한 방역 조치에 따라 무관중 경기장에서 LAN 상으로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2’는 트위치TV 및 유튜브 레인보우식스 시즈 한국 공식 채널을 통해 모든 경기가 한국어로 생중계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