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생일 맞아 공개한 포스터북..그림실력도 수준급
OSEN 최지연 기자
발행 2022.02.11 00: 02

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가 생일을 맞아 근황을 공개했다.
10일, 슬기는 자신의 SNS에 “2022년 2월 10일 제 생일을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각양각색의 케이크를 들고 행복해하는 모습. 슬기는 이어 "덕분에 행복한 생일을 보냈어요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아도 되나..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이구나.. 다시 한번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라며 "축하해준 멤버들 스텝분들 친구들 러비들 가족들 모두모두 싸랑해"라 전했다.

또, 그는 "생일까지 맞춰 나오기 위해 틈틈이 작업한 그림 10장이 드디어 공개가 되었습니다 좋은 기회를 주신 분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그림이 담긴 게시글을 추가했다. 슬기는 평소에도 뛰어난 그림실력으로 유명한 바.
슬기는 "10장 그리는것이 참 쉽지 않더라구요 ㅠ 이 세상 모든 작가님들…무한한 존경과 응원 보냅니다 ㅠ 우리 모두 화이팅!!"이라며 포스터북을 선보였다. 이를 본 팬들은 하트 이모티콘으로 응답했다.
한편 슬기는 최근 보아, 태연, 효연, 웬디, 윈터, 카리나와 함께 그룹 갓더비트를 이뤄 'Step back'으로 활동해 관심을 모았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슬기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