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한 가운데 최근 '유퀴즈 온더블럭'에 출연을 예고한 손예진의 발언이 재조명됐다.
10일, 손예진이 개인 SNS를 통해 직접 손편지를 공개하며 연인 현빈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같은 시각 소속사 역시 이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두 사람이 다가올 3월에 가족.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식적으로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밝혔다.
이 가운데 최근 손예진의 출연을 예고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영상이 화제다. 당시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는 다음주에는 '내 머릿 속 000' 특집으로 함께 할 것이라고 했고, 특히 '내 머릿 속 영웒나 국민 첫사랑'이라 소개 된 손예진의 출연을 알렸다.
특히 조세호 대신 출연한 특별 MC이말년이 손예진에게 "국민 첫사랑의 첫사랑이 궁금하다"고 질문을 던졌고, 이에 손예진은 수줍은 목소리로 "지금 사랑이 첫사랑이다"라고 대답해 현장을 후끈하게 했다.
이후 온라인 상에서도 손예진이 출연한 예고편이 화제가 되는 반응. 손예진이 출연하는 이 방송분은 다가올 16일인 수요일 tvN '유퀴즈 온더블럭'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녁 8시 40분 방송.
한편, 손예진은 현빈과 네 번의 열애설 끝에 지난해 1월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이후 계속해서 결혼설이 돌았는데, 1년이 훌쩍 지나 실제로 결혼에 골인하게 되어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손예진은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 출연을 앞두고 있어 일과 사랑도 모두 잡게 됐다.
/ssu08185@osen.co.kr
[사진]‘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