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학' 유인수, 윤귀남 맞아? 반전매력 작렬…SNS 팔로워 40배 증가!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2.11 12: 23

‘지우학’ 최고 빌런 유인수의 반전 매력이 화제다.
11일 유인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배우 유인수의 ‘지금 우리 학교는’ 화보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몇 장 공개했다.
사진 속 유인수는 블랙 색상의 옷을 입고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드라마 속 악랄한 빌런의 모습은 상상이 가지 않는 훤칠한 외모로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매니지먼트 구 제공

지난 1월 28일 공개된 이후 13일 연속 넷플릭스 1위를 차지하면서 장기 흥행의 청신호를 켠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이 가운데 좀비보다 더 잔인한 ‘윤귀남’으로 분한 유인수가 강렬한 연기력으로 많은 이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좀비의 폭력성과 인간의 지능을 가진 이모탈로 섬뜩한 존재감을 내비쳤던 유인수가 현실에서는 유쾌하고 멋있는 모습으로 180도 다른 매력까지 드러내며 “유인수 이런 사람이었어?”, “내가 알던 귀남이 아냐”, “이 남자 스며든다” 등 대중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넷플릭스가 낳은 대세 유망주로서 전 세계에 눈도장을 찍은 유인수의 인기가 어디까지 치솟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