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멜론 장르 종합 톱10 진입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2.13 07: 56

가수 임영웅의 첫 번째 OST 참여곡 '사랑은 늘 도망가'가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 장르 종합 TOP 10에서 롱런 중이다. 지난 달 초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이름을 올리고 있는 것.
지난 12일 멜론에 따르면 '사랑은 늘 도망가'는 TOP 100 장르 종합에서 일간, 주간, 월간까지 모두 TOP10 에 진입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일간 3위, 주간 3위, 월간 7위에 이름을 올렸다. OST 부문에서는 모두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멜론 5주간 연속 인기상을 수상했고 지니, 벅스, 바이브, 카카오뮤직 등 다른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석권하며 '차트의 제왕' 면모를 보였다.

임영웅은 앞서 1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스타 부문 2위를 기록 했다. 더불어 올해 제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는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고, 이어 한터 뮤직어워즈에서는 특별상을 수상했다.
또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인기상,OST 상, 트로상을 차지하면서 총 4관왕의 영예를 차지 했고 27일 진행된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멜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