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지연과 결혼 앞두고 새신랑 포스..김희선 "사랑하니 얼굴이!"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2.14 23: 28

티아라 지연과 결혼을 발표한 바 있던 황재균이 말끔한 화보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14일,  KT 위즈 타자로 활약 중인 야구선수 황재균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yourvibesmag  #유어바이브 #유어바이브매거진 #yourvibes'란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자상함이 묻어난 미소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훤칠한 키에 말끔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 잡는 모습. 

이에 연예계 스타들의 반응도 뜨거웠는데 배우 김희선은 "새신랑, 사랑을하니 얼굴이"라며 감탄해고, 황재균도 "누나 저 행복합니다아"라며 스윗한 멘트를 덧붙였다. 
이와 달리 이시언과 정가은은 "누구?"라며 댓글을 달아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황재균은  지난 10일 티아라 지연과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똑같은 사진과 손편지로 SNS를 업로드하며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다. 
당시 황재균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운을 떼며   “결혼식까지, 그리고 결혼 후에도 행복하게 예쁜 사랑 하겠습니다”라고 전했고, 축하인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SNS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