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진혁, 결혼 3년 만 이혼…"종교+성격 차이" (인터뷰)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2.15 08: 53

개그맨 출신 트로트 가수 MC썰(김진혁)이 결혼 3년 만에 이혼했다.
15일 OSEN 취재 결과, MC썰은 지난 2021년 결혼 3년 만에 아내와 합의 이혼했다. 2018년 5월 결혼한 뒤 3년 만으로, 양육권은 아내가 갖기로 했다.
MC썰은 2020년 10월 아내와 함께 채널A·SKY 예능 프로그램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MC썰은 아내와 겪고 있는 부부 갈등을 솔직하게 털어놔 화제를 모았다.

이후 MC썰이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의 ‘심야신당’에 출연해 이혼한 사실이 알려지자 일각에서는 ‘애로부부’에 출연한 이유로 이혼을 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MC썰은 OSEN에 “‘애로부부’에서 밝혔던 이유는 절대 이혼 사유가 아니다”라며 “종교 문제와 성격 차이, 코로나19로 인한 수입 문제 등으로 인해 합의 이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MC썰은 “원래부터 종교 문제로 (아내와) 갈등이 많았다. 그리고 ‘애로부부’에 출연하게 된 것도 힘든 시기였기에 출연료라도 받아서 생활비에 보태고자 출연했던 것이다. ‘애로부부’에서 아내가 말한 이유로 이혼하게 된 게 절대 아니다”고 설명했다.
한편, MC썰은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의 ‘심야신당’ 코너에 출연했다. MC썰은 이혼 후 무속인 여자친구와 사귄다고 밝혔지만 현재는 헤어진 것으로 확인됐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