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차티드' 오늘(16일) 개봉 예매율 1위…톰 홀랜드, 리얼 스턴트 액션 소화[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02.16 08: 15

 오늘(16일) 개봉하는 영화 '언차티드'가 대한민국 대표 예매 사이트에서 압도적 1위를 석권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글로벌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새로운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는 영화 '언차티드'(감독 루벤 플레셔,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16일 개봉한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멀티플렉스 3사 모두 예매율 정상을 석권하며 극장가의 새로운 흥행 강자 탄생을 예고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집계를 보면, 이날 오전 8시 기준 '언차티드'는 예매율 41.3%를, 예매량 8만 4299장을 돌파하고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언차티드'는 멀티플렉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모두 예매율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처럼 짜릿한 흥행 스타트를 알린 영화 '언차티드'는 톰 홀랜드가 선보이는 리얼 스턴트 액션의 정점과 풍성한 볼거리의 글로벌 로케이션을 통해 팬데믹으로 답답한 관객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날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이 같은 예매 기록을 세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영화를 먼저 접한 언론 역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란 이런 것”, “육해공 어드벤처 종합선물세트 탄생”,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 탄생”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어 대한민국에서도 '언차티드'의 놀라운 흥행이 펼쳐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처럼 본격적인 흥행의 세대교체를 알린 영화 '언차티드'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톰 홀랜드가 새롭게 도전한 작품으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2021)을 통한 팬데믹 최고 흥행 신기록에 이어 2022년 다시 한번 극장가를 구할 흥행 히어로로서 출격할 것을 기대케 한다. 
영화 '언차티드'는 세상을 바꿀 미지의 트레져를 제일 먼저 찾아야 하는 미션을 받은 네이선(톰 홀랜드)이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위험천만한 새로운 도전과 선택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개봉 첫날부터 놀라운 흥행 질주를 선보이며 극장가의 활력을 불어넣을 액션 어드벤처 '언차티드'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