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즈원부터 에이티즈까지 ‘돌들의 침묵’ 예능 명장면이 공개됐다.
15일 유튜브 채널 뮤플리에는 ‘(속보) 우리 애들 세상에서 예능 제일 잘해… 제작진 ‘감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아이즈원부터 CIX, 에이티즈, 오마이걸, 온앤오프, 스테이씨, 빌리, AB6IX, 케플러 등 뮤플리 ‘돌들의 침묵’을 빛낸 그룹들의 명장면이 담겨 있다.

먼저 ‘파노라마’에 맞춰 음소거 댄스에 도전한 아이즈원은 “이렇게 추니까 춤도 헷갈린다”며 어려워했지만 완벽 칼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CIX는 BX의 얼렁뚱땅 자기소개 싸이퍼 개인기와 배진영의 달콤한 라이브로 귀를 사로잡았다.
에이티즈 역시 개인기에 도전했고, 우영은 깜찍한 애교로, 종호는 성악하는 오랑우탄 성대모사로 웃음을 자아냈다. 오마이걸은 잠옷 패션쇼로 끼를 대방출했고, 온앤오프는 텔레파시 게임에 연이어 실패하며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했다.

또한 스테이씨는 돌침 수련회 최초로 침대 옮기기 전략을 실행해 감탄을 자아냈으며, 자신을 개인기 부자라고 소개한 빌리 수현은 도라에몽, 포켓몬스터 마자용 성대모사로 폭소케 했다. AB6IX 박우진과 전웅은 ‘스우파’ 립제이, 리정으로 변신해 배틀에 나섰다.
케플러 김채현은 귀여운 짱구 성대모사로 딱딱한 교관까지 무장해제 시켰으며, 강예서는 어린 시절 출연했던 영화 ‘7번 방의 선물’ 속 장면을 그대로 재연하며 열연을 펼쳤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