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언차티드-NBA’와 맞손… 콜라보 콘텐츠 추가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2.02.20 11: 15

 ‘포트나이트’가 콜라보로 게임, 영화, 스포츠 팬 모두를 초대한다.
18일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가 최신 개봉 영화 ‘언차티드’ 및 미국 프로농구 NBA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언차티드’는 너티독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비디오 게임 ‘언차티드’ 시리즈를 바탕으로 소니픽쳐스에서 제작한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다. ‘스파이더맨’의 톰 홀랜드가 주인공 네이선 드레이크를 맡았으며, 마크 월버그가 빅터 설리번을, 소피아 알리가 클로에 프레이저를 연기한다. 국내에서는 16일에 개봉됐다.
‘포트나이트’에서는 뛰어난 실력의 모험가 네이선과 악명 높은 도둑 클로에를 만나볼 수 있다. 네이선과 클로에의 의상을 포함해 다양한 액세서리가 아이템 상점에 입점했다.

에픽게임즈 제공.

네이선의 의상에는 영화의 모습을 담은 기본 스타일과 게임 ‘언차티드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의 스타일이 함께 들어 있으며, 보관함에서 바꿔 입을 수 있다. 클로에의 의상은 영화의 기본 스타일과 재킷 없음 스타일,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 속 스타일로 구성돼 있으며, 클로에의 배낭 등 장신구도 포함돼 있다. 두 주인공의 의상과 함께 오래된 검 곡괭이, 파라슈라마 도끼 곡괭이, 일지 쓰기 이모트 등이 포함된 언차티드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국 프로 농구 리그인 NBA가 75주년 시즌과 올스타 2022 게임을 기념해 ‘포트나이트’를 다시 찾았다. 포트나이트와 NBA는 지난해 5월 첫 콜라보로 ‘포트나이트 X NBA: 크로스오버’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플레이어들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NBA 아이템을 포함해 다양한 NBA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