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 자이언트 핑크, 스윙스 여동생인 줄..닮은 꼴 '말잇못' ('동상2') [Oh!쎈 리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2.22 03: 09

'동상이몽2'에서 자이언트 핑크가 스윙스와 닮은 꼴인 흑역사 사진을 당당하게 인정해 웃음을 안겼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자이언티 핑크 부부가 첫 등장했다.
이날 새로운 운명부부로  자이언트 핑크를 소개했다.  제 2의 윤미래로 불리는 그에게 "대한민국 2호 마미 래퍼"라고 하자 자이언트 핑크는 "힙합가수들 결혼도 늦게 하더라"며 공감했다. 또한 자이언트 핑크는 현재 임신 중인 근황을 공개하며 현재 임신 8개월로 32주차라고 전했다.

자이언트핑크는 앞서 개그맨 이용진이 이상형이라 밝힌 바 있다.  멸치상을 좋아한다는 인터뷰도 공개했다. 
키가 180cm의 멸치상 좋아한다고.   일명 '엔쵸비 프린스상'을 예고한 가운데,   훈남남편을 공개, 이름은 한동훈이었다.  
두 사람의 신혼집이 공개됐다. 아침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자이언트 핑크는 민낯을 공개, 스윙스와 닮은 꼴로 화제가 된 바 있는 자이언트 핑크 사진이 공개되어 웃음을 안겼다.  학창시절 모습이 데칼코마니이라고.  자이언티 핑크는 "많이 들었던 얘기"라며 인정했다. 모두 "스윙스 어린시절 사진에 앞머리 붙여놓은 줄,진짜 똑같더라"며 폭소했다.  
특히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는데 침실은 임신한 탓에 거실과 안방으로 각각 각방을 쓰고 있지만 
옷방을 함께 쓰고 있는 모습이어다. 힙스터 부부의 옷방까지 공개, 자이언티 핑크는 "남편은 내 옷 같이 입는 편이다"며 지분이 극명하게 나뉜 옷장도 웃음을 안겼다. 
남편은  아침부터 미스터리한 어항상자를 공개,  알고보니 도마뱀이 들어있던 것. 부부외에 아기, 반려견 두 마리도 키우고 있었다.  남편은 "도마뱀 이름 '블랙핑크'와 'CL' 까지 일곱식구, 사실은 제가 YG 팬이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