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밥좋아' 박명수 "김종민, 코로나19 확진으로 불참…쾌차하길"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2.22 14: 23

코요태 김종민이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토밥좋아' 기자간담회에 불참했다.
22일 오후 E채널 예능프로그램 '토요일은 밥이 좋아'(이하 '토밥좋아')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간담회에는 이영식PD, 현주엽, 박명수, 노사연, 히밥이 참석했다.
지난 11월부터 방송된 '토밥좋아'는 '먹는 것에 진심'인 스타들이 모여 숨겨진 로컬 맛집을 찾아 떠나는 리얼 로드 먹방 버라이어티다.

특히 새롭게 꾸려진 시즌2에는 김종민과 현주엽이 새 멤버로 합류해 재미를 더했다. 하지만 김종민은 지난 18일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했던 바. 이에 그는 이날 간담회에 불가피하게 불참하게 됐다.
박명수는 "시즌2에서는 더 재밌어지고 업그레이드되고 음식이 더 맛있고 누구나 만족할만한것들을 고르고 있다"며 시즌2의 달라진 점으로 "새 멤버 둘이 합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 멤버 김종민의 부재를 언급하며 "아쉽게 재수가 없어서 오지 못했다"며 " 빨리 쾌차하길 바란다"고 그의 쾌유를 빌었다.
한편 '토밥좋아'는 '먹는 것에 진심'인 스타들이 모여 숨겨진 로컬 맛집을 찾아 떠나는 리얼 로드 먹방 버라이어티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E채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