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 아웃' 제작진 신작 스릴러 '안테벨룸', 오늘(23일) 개봉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02.23 09: 48

'겟 아웃' '어스' 제작진의 의기투합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안테벨룸'이 뜨거운 기대 속에 오늘(23일) 개봉에 나섰다.
'안테벨룸'(감독 제라드 부시 크리스토퍼 렌즈, 수입배급 올스타엔터테인먼트)은 성공한 작가가 무언가에 의해 선택받은 뒤 누구의 도움도 바랄 수 없는 끔찍한 세계에 초대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충격 스릴러.
'안테벨룸'은 제작 단계부터 전세계를 열광시킨 '겟 아웃', '어스'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강렬한 비주얼과 파격적인 전개, 상징과 은유를 통해 전세계 평단과 관객을 사로잡은 전작의 제작진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은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영화는 해외 공개 이후 전작의 장점을 잇는 것은 물론 더욱 업그레이드된 충격을 선사했다는 평가 속에서 전세계 17개국 박스오피스 1위라는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국내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 모니터링 시사회와 국내 수많은 언론과 평단이 자리한 언론배급 시사회에서도 극찬이 이어지면서, '안테벨룸'이 해외에 이어 국내 관객들도 사로잡을 것이란 기대를 더하고 있다.
미스터리 충격 스릴러 '안테벨룸'은 23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