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전현무와 결별 후 공개한 영상..코맹맹이 목소리+부은 얼굴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2.02.24 09: 39

방송인 이혜성이 전 연인 전현무와 결별했을 당시 유튜브 개인 채널에 영상을 게재했다.
이혜성은 지난 21일 유튜브 개인채널 ‘혜성이’에 ‘이혜성 첫 Q&A(아나운서, 피부관리, 빵집개업, 사교육, 번아웃방지팁 등등)’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동영상에서 이혜성은 네티즌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을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혜성은 “주량은 와인 1병이다”며 “좋아하는 술은 수제맥주다. 꽃향 나는 수제맥주를 좋아한다”고 했다.

‘몇 살 때부터 그렇게 예뻤냐’는 질문에 “어렵다. 나는 마흔부터 예뻐지겠다”며 웃었다. 빵을 먹으면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 “빵을 조금씩 먹으려고 하고 많이 먹은 날은 다음 식사를 안 먹거나 샐러드를 먹거나 만보 정도 걷는다”고 답했다.
운동 루틴 제일 효과 좋았던 다이어트로 이혜성은 “솔직히 제일 효과 본 건 무게 진짜 많이 치는 웨이트다. 폭식으로 힘들었을 때 유산소로 20km 달리고 했는데 순간적으로 빠지고 요요가 심했다. 웨이트는 식욕이 감퇴되는 효과도 칼로리도 엄청나게 타는데 하체 무게 많이 치면서 살을 많이 뻈다”고 했다.
이어 “추천하고 싶지 않은데 무게를 많이 치면서 무릎이 많이 안 좋아졌다. 유산소를 병행한 적절한 웨이트다. 식단조절이 안 되는 케이스였다. 운동이 효과가 좋았다”고 전했다.
또한 이혜성은 이상형 질문도 받았는데 “이상형은 배울 점이 있는 사람, 사람 자체가 괜찮은 사람”고 답했다.
특히 이혜성은 코가 막힌 듯한 목소리와 부은 듯한 얼굴이 눈길을 끈다. 이혜성은 해당 영상을 게재했던 때가 이미 전현무와 결별 후였다. 이혜성은 지난 19일 자신의 SNS에 결별을 암시하는 듯한 책 문구를 올려 결별설이 불거졌고 지난 22일 공식적으로 결별 발표를 했다. /kangsj@osen.co.kr
[사진] 동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