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와 이규혁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24일 오전 엘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오월의 신부가 되는 배우 손담비와 예비 신랑인 스피드 스케이팅 이규혁 감독의 웨딩 화보를 공개합니다"라며 "'엘르 브라이드' 3월호에 담긴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들, 다양한 커플 주얼리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강추위에도 두 사람에게 의미깊은 장소인 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진행된 촬영, 멋진 결과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은 두 사람의 웨딩 화보를 만나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예비 부부 손담비-이규혁이 웨딩 화보를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5월 결혼을 앞두고 순백의 드레스와 멋진 턱시도를 차려 입고, 아름다운 주얼리를 착용한 뒤 웨딩 화보를 촬영했다. 촬영 내내 서로를 마주보면서 사랑이 가득한 눈빛을 교환해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손담비와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은 오는 5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손담비의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는 "손담비와 이규혁이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기로 했다"며 "팬데믹 상황을 감안해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손담비는 대중과 소통하는 배우로서 더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이고, 인생에서 아름다운 시작을 함께할 두 사람에게 따뜻한 격려와 축복 부탁드린다"고 밝힌 바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엘르 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