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출산' 이하늬, 살 1도 안 찐 임신부라니..결혼반지는 '반짝' (Oh!쎈 이슈)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3.02 04: 21

배우 이하늬가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깜짝 결혼 반지가 빛나는 모습부터 D라인 배를 드러낸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 이하늬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다.  이하늬는 한 브랜드의 광고를 홍보하고 있는 모습. 
무엇보다  임신 소식을 전했던 그녀가 출산을 3개월여 앞두고 배도 나온 모습을 과감하게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이는 1일, 유명 포털사이트 실시간 랭킹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여전히 폭발적인 그녀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이하늬는 D라인 뿐만 아니라 빛나는 결혼반지도 과감하게 공개하며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어 더욱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하늬는 지난해 11월 비연예인 연인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당시 이하늬 측은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진지하게 교제중이라 밝혔다. 또한 상대에 대해선 “비연예인이기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과 추측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겠다”고 전한 바 있다.
이 가운데 이하늬는 지난달인 12월 21일, 소속사를 통해 결혼소식을 알렸다. 당시 소속사는 “소중한 인연을 만난 이하늬 배우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하게 됐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결혼에 골인한 이하늬는 임신 소식도 전하며 겹경사를 맞았는데, 이하늬 측은 “현재 임신 4개월차에 접어들었고, 오는 6월 출산 예정이다. 앞으로 이하늬와 태어날 아이에게도 따뜻한 축하와 축복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하늬는 2006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미스 유니버스 4위에 오르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하늬는 드라마 ‘파트너’, ‘파스타’, ‘상어’, ‘모던파머’, ‘빛나거나 미치거나’, ‘돌아와요 아저씨’,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열혈사제’, ‘원 더 우먼’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