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원FLEX' 강남, 손흥민 명품시계 지르고 ♥이상화한테 혼날텐데..왜 겹경사? (Oh!쎈 이슈)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3.03 05: 24

이상화 남편이자 방송인으로도 활약 중인 강남이 깜짝 축하소식을 전한 가운데, 천만원 플렉스 근황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일, 강남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강남이 현재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캡쳐한 것으로 구둑자 20만명이 훌쩍 넘는 것이 눈길을 끈다. 
나태주는 "#동내친구강나미 그독자20만 감사함이다^^ 가즈아아아아"라며 구독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고, 이는 유명 포털 사이트 실시간 랭킹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당시 해당 기사는 이들이 겹경사를 맞이했다며 축하했던 바다. 

아무래도 그가 전날인 28일 우연히 인연이 된 ‘지하철 친구’에게 무려 천만원 가량하는 어마어마한 금액의 선물을 전한 영상도 한 몫 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강남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네친구 강나미’ 에서 ‘지하철 친구에게 1000만 원어치 선물 주고 대성통곡의 촬영 현장 되다’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제작진은 "두 남자의 뜨거운 우정? 사랑? 아무튼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나도 시계찰 수 있는 팔목 있는데"라며 부러워할 정도. 
공개 된 영상 속 강남은 ‘나혼자산다’를 통해 알게된 지하철 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고 예고, 그는 “(편지론) 감동 안 받을 수 있어서 지하철 광고도 크게 할 것”이라며 특히 필살기 선물을 준비했다고 했다. 다름아닌 손흥민 시계로 불리는 명품 브랜드 시계인 것. 무려 800만원이 훌쩍 넘는 시계라 전한 강남은 “직접가서 샀다 , 사실 (친구가) 차 얘기도 했는데, 차를 살 능력이 아직 안 돼, 그래도 이것까지 주면 손 떨릴 것 같다”며 친구의 반응을 기대했다.
이어 지하철에서 만난지 8년이 된 친구가 도착했다. 강남은 “너 덕분에 내 이미지가 좋아져, 강남이 호감이란 얘길 들었다”며 “덕분에 마지막은 아내도 만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우리 가족이 너 덕분에 행복하다 사랑한다”며 우정을 전하며 특히 아이돌 생일 때 걸린 다는 코엑스 광고판 선물도 전했다. 이어 준비한 시계를 선물한 강남은 “850만원이다”고 말해 친구를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끝으로 강남은 방송 말미, '결혼추천 하나요?'란 질문에 대답을 패스하기도 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SNS’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