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한영♥' 박군, 일·사랑 다 잡았다…'하우스 대역전' MC 출격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3.03 10: 04

가수 박군이 ‘내 집의 변신-하우스 대역전’ MC로 나선다.
3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박군은 SBS FiL 새 예능 프로그램 ‘내 집의 변신-하우스 대역전’ MC로 출연한다.
‘내 집의 변신-하우스 대역전’은 평생을 함께 한 낡고 오래된 집을 변신시켜 집의 가치를 높이는 하우스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박군 인스타그램

2019년 싱글 ‘한잔해’로 데뷔한 박군은 지난해 11월 신곡 ‘유턴하지마’를 발표하며 2연속 히트에 성공했다.
박군은 무대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보였다. SBS ‘미운우리새끼’, ‘트롯신이 떴다’, 정글의 법칙‘, 채널A‧SKY 채널 ’강철부대‘, ’개미랑 노는 베짱이‘ 등에 출연하며 ’트롯 특전사‘의 끼를 보였다.
특히 박군은 최근 방송인 한영과 열애 중임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일과 사랑을 모두 잡았고, SNS를 통해 “늦게 찾아온 인연인 만큼 소중하게 지켜나 갈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를 맡으며 안정적인 진행을 보였던 박군인 만큼 ‘내 집의 변신-하우스 대역전’에서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SBS FiL ‘내 집의 변신-하우스 대역전’은 3월 중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