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플렌즈 서연대 22학번 편’ 출연 배우들이 22학번 대학 신입생들을 응원했다.
플레이리스트는 2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22학번 신입생 입학 춬춬 카페리필 2호점 CEO 민우와 서연대 신입생 해봄&재현이가 여러분의 대학생활을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카페 리필 CEO 김민우(최희승 분)와 성재현(박태인 분)과 고해봄(최효주 분)이 22학번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최희승은 “22학번 신입생 분들의 입학을 카페 리필 CEO 김민우가 축하드립니다”라며 “제가 2016년에 입학해서 벌써 6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2016년이 엊그제 같은데 참 세월 야속하죠? 어쨌거나 저는 학교를 졸업하고 이렇게 카페 리필의 CEO가 됐습니다. 즐거운 학교생활 하시기를 정말로 바라면서 카페 리필에 놀러오시면 제가 신입생분들에 한하여 1+1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까 많이 와주세요”라고 유쾌한 인사를 전했다.
박태인과 고해봄 역시 꽃가루를 터뜨리며 “22학번 신입생 분들 입학을 축하합니다!”라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한편 플레이리스트 ‘플렌즈 서연대 22학번 편’은 카페 ‘리필’ CEO 김민우(최희승 분)와 서연대학교 22학번 신입생들의 캠퍼스 추적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누구나 한 번쯤 겪게 되는 짝사랑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3부작으로 공개되는 ‘플렌즈 서연대 22학번 편’은 오는 3월 4일 오후 7시 1화가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