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김우빈에 “야 이XX야” 왜?..김우빈은 ♥신민아 사로잡은 心女폭격기 (ft.맥주)[Oh!쎈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3.04 00: 56

‘어쩌다 사장2’에서 이광수와 김우빈이 티격태격 케미를 보인 가운데, 김우빈은 연인 신민아도 반할 수 밖에 없는 스윗한 멘트로 지켜보는 이들까지 심쿵하게 했다. 
3일 방송된  tvN 예능 ‘어쩌다 사장2’에서 영업 2일차 모습이 그려졌다.
영업 1일차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어머니 손님들이 방문했다. 이들은 ‘어쩌다 사장’ 멤버들을 보며 “아들 인형같이 예뻐, 마네킹같다”며 실물을 보고 감탄하기도 했다.

조인성은 한 어르신 손님에게 다가갔고 손님은 유독 조인성을 눈여겨 봤다. 특히 장가를 안 갔는 말에 소님은 “아직 결혼은 안 했어?”라며 깜짝, 조인성은 “안 간게 아니고 못 갔죠”라며 민망한 웃음을 지었다.
김우빈 이광수와 함께 카운터에서 수다 삼매경에 빠졌다. 김우빈은 “아까 낮잠자고나니 새로 태어난 것 같다”며 컨디션이 회복된 모습. 김우빈은 “태현 형님 얘기하는데 내가 리액션하다 어느새 자고 있더라, 딸 얘기까진 들은 것같은데”라고 가물하자, 이광수는 “야이 XX네가 얘기 꺼내놓고”라며 “(딸 얘기는) 엄청 초반 얘기”라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조인성은  축협사업하는 손님과 토크를 이어갔다. 나이는 어리지만 베테랑인 모습에 조인성은 “가끔 와서 좀 도와달라 저거 (고기) 칼질도 못 하겠다, 아무것도 못 하겠다”며 정육점을 언급, “사장님이 아침에 해주시고 안 오신다”며 난감해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이들은 소 한마리에 4백~7백만원이 훌쩍 넘는다고 하자 멤버들은 “문 잠궈라, 오늘 손님 오셨다”며 “못 나간다, 비싼 술 있냐”며 영업에 돌입해 폭소하게 했다. 그러면서 조인성은 “오늘 안면 트는거니까 30만원만 받겠다”며  능청을 떨기도 했다.
바쁜 하루가 가고 폐점을 준비하기 위해 하루 둘 씩 정리, 멤버들끼리 저녁을 함께 먹기로 했다. 조인성은 식전. 맥주를 준비했고 김우빈도 “무알코올 맥주 없나”라며 관심, 있다는 말에 여러개를 챙겼다. 차태현과 조인성은 “알코올 제로인데 몇개를 가져오냐, 무알코올 맥주 좀 줄여라 걱정 된다”고 하자 김우빈은 “저 오늘 말리지 마세요”고 했고 모두 “(우빈이) 술이 많이 늘었다”고 말하며 다같이 원샷했다.
이어 이들은 “마트 비는 건 내일 채워야해, 열정있을 때 하자”며 바로 재고조사 돌입해 수요파악까지 척척해냈다. 차태현은 “되게 열심히다, 좋다”며 뿌듯해했다.그 사이 차태현은 정산 영수증 출력에 성공하며 정산을 완료했다. 그는 “전쟁같은 하루가 지나갔다”며 하루 일과를 마쳤다.
조인성은 이광수에게 “카운터를 바로 이해해 일당백했다 , 옆에서 우빈과도 유기적으로 잘 됐다”며 “내일은 태현이 정육하고 우빈과 광수가 카운터,  주환이와 난 주방을 맡자”며 특히 임주환에겐 튀김을 맡아보자고 제안했다.
다음날 영업2일차 두번째 아침이 그려졌다. 조인성은 새벽부터 마트를 오픈, 차태현도 출근했다. 이들은 영업 이틀 만에 익숙해진 듯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광수부터 김우빈, 임주환도 도착했다. 자연스럽게 아침을 시작, 각각 할일을 도맡아하자 차태현은 “알바생들이 다 해주니 아주 좋구만”이라며 흐뭇해했다.
김우빈은 배달 주문까지 척척 받으며 일취월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광수와 264m 거리의 배달을 준비, 하지만 짐이 많아 차를 타기로 했고 두 사람은 네비 찍기도 민망하다며 직접 운전했다. 김우빈은 “길 반대로 가면 진짜 바보들인데”라며 걱정, 말 이 끝나기 무섭게 경로를 벗어나고 말았다.
갑자기 1.4km가 된 상황. 급기야 일반국도까지 타게되자 두 사람은 당황했다. 하지만 이내 “밖에 처음 나와, 그래도 너무 좋다”며 경로이탈 덕에 힐링을 만끽했다.
무엇보다 이날 우빈은 멤버들을 보며 예쁘다고 해주시는 어르신들에게 “어머니가 더 배우같이 예쁘시다 (미모를) 가리면 안 돼”라며 어르신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80세가 훌쩍 넘은 손님에겐 “왜 이렇게 정정하시지? 그렇게 안 보이시는데? 관리를 잘 하셨네”라며 싹싹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여심을 제대로 공략한 김우빈이었다. 
한편,  tvN 예능 ‘어쩌다 사장2’ 은 도시남자 차태현x조인성의 두 번째 시골슈퍼 영업일지를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어쩌다 사장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