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현, 오늘(5일) 신곡 ‘지나가세요’ 발표..눈물샘 자극 이별노래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2.03.05 10: 12

청량한 보이스로 힐링을 선사하는 가수 홍주현의 7개월 만에 신곡 '지나가세요'가 오늘 발매된다.
홍주현은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지나가세요'를 공개하며 이별을 경험한 팬들의 마음을 적실 전망이다.
홍주현의 세 번째 싱글 '지나가세요'는 인트로부터 루바토 풍의 피아노 선율을 시작으로 듣는 이들을 한 순간 몰입시키며 홍주현만의 청초한 음색과 애절한 멜로디, 여리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노래로, 이별을 경험한 이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내는 곡이다.

특히 가사 중 "언젠가는 모두 잊혀지겠죠, 지나가는 계절처럼"에서는 헤어진 연인들의 감정이 애절함 넘치는 홍주현의 보컬 속에서 극대화되며 듣는 이들의 눈물샘까지 강하게 자극한다.
또한 홍주현의 이번 신곡 '지나가세요'는 빅마마, 엠씨더맥스, 다비치, 멜로망스, 임창정, 신용재 등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에이밍(AIMING)이 프로듀싱 한 곡으로, 에임스트링(Aimstrings)의 풍부하고 아름다운 스트링 편곡과 사운드가 듣는 이들의 감정을 더욱 깊게 몰입시킨다.
홍주현은 지난 2021년 2월 첫 번째 싱글 '온도'(溫度)를 통해 데뷔, 이후 OST 가창자로 각광받으며 '연애의 참견 2021' OST '그립고, 또 그리울 때', '미치지 않고서야' OST '난 안되는데'를 가창했으며 9월 두 번째 싱글 'FLOWER'를 통해 청량미 넘치는 보컬을 선사, 12월에는 '사랑의 꽈배기' OST '사랑했던 너를 떠나고'를 가창했다.
한편, 홍주현의 세 번째 싱글 '지나가세요'는 오늘(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플로, 바이브, 벅스 등의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