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합니다" 구준엽, 20년 전 연인 '♥︎서희원'과 혼인 신고..엄정화→윤종신 축하[종합]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3.08 13: 14

 가수 겸 DJ 구준엽이 20년 전 연인이었던 대만 배우 서희원과 혼인 신고를 마쳤다. 
8일 오전 구준엽은 개인 SNS를 통해 자신의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저 결혼합니다"라며 입을 연 구준엽은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을 못 지은 사랑을 이어가려 한다"고 밝혔다. 
구준엽이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은 대만 배우 서희원이다. 서희원은 대만판 '꽃보다 남자' 여자 주인공 산차이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대만 국민 배우'로 자리매김한 인물. 구준엽과 서희원은 과거 한 공연장에서 인연을 맺은 뒤 사랑에 빠졌고, 약 1년 정도 교제했으나 바쁜 스케줄 탓에 결별했다. 

이후 서희원은 2011년 중국 재벌 2세 왕소비(왕샤오페이)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지난해 이혼했다. 
구준엽은 옛 연인이었던 서희원을 아직까지 잊지 못했던 모양새다.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듣고 20년 전 그 번호를 찾아 연락을 했다는 구준엽. 그는 "다행히 그 번호 그대로여서 우린 다시 연결될 수 있었다"면서 "이미 많이 지나간 시간 더 이상 허비할 수 없어 내가 결혼을 제안했고 그녀도 받아들여 혼인신고만 하고 같이 살기로 결정했다"고 고백했다. "저의 늦은 결혼이니 만큼 여러분들의 응원과 축복 부탁드린다"고 덧붙이기도.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메시지도 이어졌다.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는 "오빠 너무너무너무너무 축하해요", 엄정화는 "축하해!!", 윤종신은 "축하해ㅎㅎㅎ 준엽아!"라며 구준엽과 서희원의 결혼을 축하했다. 
한편 구준엽은 지난 1996년 강원래와 남성 듀오 클론으로 데뷔했다. 이후 '쿵따리 샤바라', '초련', '돌아와'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클론 구준엽은 DJ로도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현재 화가로도 활동 중인 구준엽은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 다음은 구준엽 인스타그램 글 전문.
저 결혼합니다.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을 못 지은 사랑을 이어가려 합니다.
그녀의 이혼 소식을 듣고 20년 전 그 번호를 찾아 연락을 해 보았습니다.
다행히 그 번호 그대로여서 우린 다시 연결될 수 있었습니다.
이미 많이 지나간 시간 더 이상 허비할 수 없어 제가 결혼을 제안했고 그녀도 받아들여 혼인신고만 하고 같이 살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의 늦은 결혼이니 만큼 여러분들의 응원과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준엽 올림-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구준엽, 서희원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