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한도병원과 의료지원 업무 협약 체결..."최고의 의료서비스 제공하겠다" [공식발표]
OSEN 정승우 기자
발행 2022.03.10 11: 29

 안산 그리너스FC가 한도병원과 의료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안산 그리너스FC는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구단이 대아의료재단 한도병원과 의료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지난 3일 안산시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 윤화섭 구단주, 김진형 단장, 한도병원 성대영 이사장, 안승철 행정부원장 등이 참석했다.

[사진] 안산 그리너스FC 제공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한도병원은 30년 이상 지역사회에 체계적이고 신속한 의료서비스 및 봉사활동을 제공해왔으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부터 높은 성적을 받아 명실상부 지역 주민의 건강을 지키는 중심 거점병원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도병원은 안산그리너스 홈경기 의료지원 및 선수단 치료비 등을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안산그리너스는 한도병원과의 협약을 통해 경기장 내 A보드 설치, 전광판 광고 송출, 홈페이지 배너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한도병원 성대영 이사장은 “안산시를 대표하는 프로구단인 안산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선수들이 큰 부상 없이 훈련과 경기에 집중하며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reccos23@osen.co.kr
[사진] 안산 그리너스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