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헤어지는 중인 줄 알았는데..장기용 "송혜교가 軍면회왔다" 깜짝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3.10 18: 55

'두사탈출 컬투쇼'에서 장기용이 찬열, 효진과 군복을 입고 등장한 가운데, 송혜교가 면회를 왔다는 사실을 전해 팬들의 귀를 사로 잡았다.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뮤지컬 ’블루헬멧:메이사의 노래‘에 출연하는 배우 장기용, 엑소 찬열, 온앤오프 효진이 출연했다.
이날  장기용, 찬열, 효진은 군복을 입고 스튜디오에 등장, 출연하는 뮤지컬 ’블루헬멧:메이사의 노래‘에 대해 소개했다.  모두 국방의 의무 중인 이들은 군기가 바짝 든 모습.

다양한 토크 속에서도 장기용의 입대 전 에피소드가 눈길을 끌었는데, 그가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촬연했던 것을 언급했다.
장기용은 “입대하기 4일 전까지 드라마 촬영을 하고 갔다. 찍은 걸 자대 도착하고 한 달 뒤에 봤는데 입대 때문에 촬영을 급하게 해서 그런지 조금 어색했다”라몀 당시 마음을 전했다.
특히 그는 달달한 케미를 보였던 상대 배우 송혜교에 대해 물으며, 송혜교가 면회를 왔는지 묻자  “그렇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팀 전체가 저를 보러 와주셨다. 굉장한 힘이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장기용과 송혜교가 주연으로 촬영한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를 그린 드라마로,  지난 1월 8일 종영했다.
또한 장기용과 찬열, 효진이 출연할 뮤지컬 ’블루헬멧:메이사의 노래‘는 오는 18일부터 5월 8일까지 대성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송혜교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