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수' 박창근, 명불허전 '故김광석 현신'…무명 아닌 국민가수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3.13 09: 50

'국민가수 수련원' 박창근의 레전드 무대가 펼쳐진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TV CHOSUN '국민가수 수련원(이하 '국가수')'에서는 '국가수6'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이병찬, 고은성, 조연호의 선상 커튼콜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국가수' 멤버들은 한강 유람선 위에서 커튼콜 무대를 선보인다. 추위도 잊게 만드는 화려한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멤버들의 감성이 듬뿍 담긴 무대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전망이다.

방송화면 캡쳐

멤버들은 커튼콜 무대로 향하는 차 안에서도 열창을 멈추지 않았다고. '고 김광석의 현신'이라 불리는 박창근은 조연호와 함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듀엣으로 선보이는가 하면, 명품 하모니카 연주로 차량 안을 순식간에 미니 콘서트장으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본격적인 커튼콜 무대에서 멤버들은 '라디오 스타', '이태원 클라쓰', '도깨비', '불새' 등 명품 드라마 및 영화 OST를 주제로 추억을 소환하는 무대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작품 속 남자 주인공 못지않은 스타일링으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긴 무명 시절을 지나 '국민가수'로 떠오른 박창근은 자신과 같은 시간을 겪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위한 무대를 선사한다. 또 하나의 레전드 탄생을 예고한 박창근이 어떤 선곡으로 월요일 밤 감성을 물들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2022년 TV CHOSUN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초대형 블록버스터급 프로젝트 '국가수'는 뜨거운 인기 속에 막을 내린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발굴한 여섯 멤버가 진정한 국민가수가 되기 위한 혹독한 과정을 담은 예능력 증진 프로그램이다. 제한된 시간 안에 무대에 서기 위한 '국가수6'의 고군분투 현장 모습과 각종 미션에 성공한 멤버만 노래할 수 있는 커튼콜 무대, 초특급 매니저들의 특별 훈련 등 예능 병아리들이 찐! 국민가수로 거듭나는 여정을 담는다.
한편, TV CHOSUN '국가수'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