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감독x조윤서, 오늘(15일) '쿠쿡의 스페셜 GV' 출연[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03.15 09: 16

 개봉 이후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가 오늘(15일) 소셜 오디오 플랫폼 카카오 ‘음(mm)’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9일 개봉한 이후 6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배급 쇼박스, 제작 조이래빗)의 박동훈 감독과 배우 조윤서가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위해 15(화) 오후 8시 카카오 음(mm) '쿠쿡의 스페셜 GV'에 출연한다.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는 신분을 감추고 고등학교 경비원으로 일하는 탈북한 천재 수학자가 수학을 포기한 학생을 만나며 벌어지는 감동 드라마.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의 연출을 맡아 극장가에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는 박동훈 감독과 한지우(김동휘 분)의 유일한 친구이자 당찬 성격을 지닌 10대 소녀 보람 역으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조윤서는 음(mm)을 통해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캐스팅부터 촬영 비하인드, 배우 최민식과의 호흡을 맞춘 소감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 음(mm)은 별도의 초대 없이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이 손쉽게 청취할 수 있는 음성 기반 소셜 플랫폼. 스페셜 GV는 크리에이터 쿠쿡으로 활동 중인 김구철 기자의 진행으로 개최되며, 오늘 오후 8시 음(mm) 애플리케이션 쿠쿡 채널을 통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인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쇼박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