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게이트, 대한세팍타크로협회에 자가진단 항원 테스트기 1500개 후원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2.03.15 09: 31

 뷰티게이트는 2022년 3월 15일, 대한세팍타크로협회(회장 오주영)에서 항저우 아시안 게임 국가대표 선발전을 겸한 2022 시·도 대항 세팍타크로대회(3월16일~20일/대전한밭체육관)의 원활한 개최를 위하여, 코로나 방역에 발맞추고 안전한 대회 운영을 위하여 강남삼성성형외과의원과 손잡고 비영리단체의 방역물자 공급에 따른 식약처의 출하 승인을 득하여 1500명분의 자가진단 항원 테스트기를 후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에 뷰티게이트가 후원한 자가항원 신속진단키트는 제트바이오에서 생산한 코비드 항원 자가 테스트로서 신속하게 다수의 인원을 스크리닝하는 국가승인 진단기이다.
뷰티게이트 상혜경 대표는 “ 현재 감염률이 치솟는 와중에도 국가대표 선발전 등의 행사가 국가적 차원에서 차질 없이 진행되어야 한다. 후원을 통해 감염 예방과 더불어 선수들의 건강을 챙길 기회가 되어서 좋다”고 하면서 “이번 후원 행사를 통해 대한세팍타크로협회 및 체육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영광이다”이라고 밝혔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오주영 회장은‘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세팍타크로 선수들의 건강을 위해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안전한 대회진행으로 세팍타크로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고마움을 표시하였다.
뷰티게이트는 향후 비영리단체, 농어촌 협동조합, 사회 필수 운영시설, 문화예술단체, 장애인 복지단체 및 체육단체 등 비영리단체 등에 우선적인 공급망을 구축하고자 모든 임직원의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하였다. /10bird@osen.co.kr
[사진] 협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