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검사 도베르만', 오늘(15일) 조보다 테마곡 'My Zone' 발매..SAAY 가창[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3.15 11: 01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극본 윤현호, 연출 진창규,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군검사 도베르만'의 두 번째 OST ‘마이 존’(My Zone)이 가수 SAAY의 목소리로 발매된다.
오늘(15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의 OST ‘마이 존’은 일렉트로닉 스윙 재즈 스타일의 곡이다. 코러스의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보컬이 인상적인 노래로 극 중 복수를 위해 군검사가 된 차우인(조보아 qns)의 테마곡이기도 하다.

앞서 ‘마이 존’은 차우인의 액션신에 삽입돼 통쾌함과 짜릿함을 선사한 바 있다. 동시에 악을 심판하려는 군검사 차우인의 강한 자신감을 대변하며 시청자의 몰입을 도왔다.
차우인의 감성을 음원으로 이어 갈 ‘마이 존’의 가창자로 R&B 싱어송라이터로 뛰어난 가창 실력은 물론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완성형 아티스트 SAAY가 확정됐다.
SAAY는 디지털 싱글 ‘써클’(CIRCLE)로 데뷔한 후 ‘겨울 탓’(feat. 우원재), ‘오메가’(OMEGA), ‘러브 드롭’(LOVE DROP), ‘아임 오케이’(I’M OKAY) 등 감각적이고 진한 음악색을 담은 곡들을 발매해 가요계에서 반향을 일으켰다. 또한, 트와이스, 엑소 백현, 에스파, CHAI(이수정), 라비, 펀치넬로 등 인기 아티스트의 노래를 작사 및 작곡하는 등 왕성한 음악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날 ‘군검사 도베르만’ OST 제작을 맡고 있는 Stone Music Entertainment는 “터질 듯한 에너지를 담은 첫 번째 OST ‘도베르만’에 이어 발매되는 ‘마이 존’은 작품이 가지고 있는 다이내믹한 분위기를 대변한다. 작품이 선사하는 쾌감을 음악으로 한 번 더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AAY가 부른 ‘군검사 도베르만’ OST Part 2 ‘마이 존’은 15일 오후 6시부터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