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완전체 가나···팬들은 재결합 기대 솔솔
OSEN 오세진 기자
발행 2022.03.15 19: 50

2NE1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을 공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15일 오후 박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40~50초 가량의 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초반, 박봄은 여전히 귀여운 미모를 자랑하며 흑발로 염색한 모습이다. 영상 초반만 보면 박봄의 달라진 스타일링을 감상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영상 속 들리는 목소리는 익숙한 이들의 목소리. 박봄은 천천히 카메라를 돌리고, 여전한 미모의 산다라박과 성숙해진 공민지, 그리고 솔로 가수로 굳건히 자리매김한 씨엘이 여유롭게 웃으며 이야기를 하고 있다.

이들은 카메라를 보자 환히 웃으며 "Hello"라고 말하며 손을 흔들었다.  연신 인사만 하던 이들은 씨엘이 "헬로우만 하는 건가요? 곡을 축하드립니다. 신곡을 추천해드립니다"라고 말을 했다. 박봄은 "이름이 뭐죠?"라고 말하자 산다라박은 손을 번쩍 들어 "꽃! 상품, 상품주세요!"라고 말을 한다.
이에 씨엘 등은 "상품이 뭐죠?"라고 물었다. 산다라박은 여전히 엉뚱한 매력을 뽐내며 "이름 맞혔으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2NE1의 재결합이 아닌가 싶어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실제로 박봄이 영상을 올린 지 30분이 채 되지 않아 조회수는 5만 여 회를 웃돌았으며 댓글은 2600개가 달려 여전한 화력을 자랑했다.
네티즌들은 "블랙잭(2NE1 팬클럽 이름) 다시 뭉치자", "완전체 컴백 곡 제목도 혹시 '꽃' 아니냐", "제발 완전체 컴백 좀 해줘", "이날만을 기다렸다" 등 간절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봄은 11일 멜로망스 김민석과 함께 부른 신곡 ‘꽃'을 발표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박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