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는 클라스’가 일요일 오전을 책임진다.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가 오는 20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으로 시간대를 옮긴다. 주말 오전 시간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지식 정보 콘텐트로서 더 많은 시청자들의 지적 욕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지난 2017년 첫 방송된 JTBC ‘차이나는 클라스’는 쌍방향 소통으로 지식을 전달하는 JTBC의 대표 교양 프로그램이다. 지난 5년간 각계 최고 전문가들을 강연자로 섭외하며 프리미엄 지식 정보 콘텐트로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해온 ‘차이나는 클라스’는 앞으로도 시청자들을 위한 지식의 동반자로 함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차이나는 클라스’는 일요일 오전으로 시간대를 이동하며 5주간 우주 과학 특집 시리즈를 선보인다. 우주 과학 특집 첫 회로서 20일(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 234회에서는 미 항공우주국(NASA) 출신 이석영 교수가 출연해 ‘모든 것의 시작, 빅뱅’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차이나는 클라스’는 우주 과학 특집 시리즈를 선보이며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234회를 가족들과 함께 시청하는 모습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어린이 미니 망원경, 달 무드등, 기프티콘 등 경품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19일부터 JTB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