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컴백하자마자 KBS 매점 털러 출동 ('매터돌')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3.17 16: 07

KPOP 아이돌 맛집 '매터돌'이 김우석의 다채로운 매력을 꽉 눌러 담은 '혜자 패키지'를 출시한다.
17일 오후 6시 업로드되는 KBS 디지털콘텐츠 스튜디오K의 오리지널 웹 예능 ‘매점 터는 아이돌’(이하 ‘매터돌’)에는 타이틀곡 Switch(스위치)로 컴백해 솔로 가수로서의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이 출연한다.
‘매터돌’은 MZ세대 대표 래퍼 미란이가 운영하는 ‘크브스 편의점’에 찾아온 아이돌 손님들이 각자의 매점 최애템을 싹쓸이하는 KBS Kpop 채널의 콘텐츠.

KBS 제공

이날 김우석은 매점에 있는 간식들을 마음대로 가져갈 수 있다는 얘기에 "이렇게 혜자 프로그램인 줄 몰랐다"면서 취향이 확고한 전략적 매점 털이에 나서 점장 미란이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번 앨범 ‘3RD DESIRE [Reve]’의 전곡 작사 작곡을 한 ‘자체 제작돌’ 김우석은 이날의 분위기에 맞는 추천곡과 함께 행운의 로또 번호 4개도 콕 찝어 주며 팬들의 꿈을 이루어 주는 '꿈찢남'의 면모를 발휘했다고.
이와 함께 미란이가 그린 그림을 보고 맞추는 '캐치마인드’ 게임을 잘 풀어가던 김우석이 한참 동안 맞추지 못하다가 "제가 상상력이 부족했네요"라는 반응을 보인 그림이 있었다고 해 어떤 그림일지 호기심을 불러모은다.
특히 지루할 틈 없는 다채로운 표정 변화로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은 '잘생쁨'의 아이콘 김우석은 "거울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나요?"라는 한 팬의 질문에는 "평소 거울을 보면서 아무 생각이 들지 않고 거울도 잘 보지 않는다"면서 쑥스러워했다는데.
'크브스 편의점'을 순식간에 화보 촬영장으로 바꿔 버리는 '얼굴 천재' 김우석의 입덕을 부르는 즉석 음료수 CF도 공개된다고 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최근 종영한 드라마 '불가살'에서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김우석은 "드라마에서 많이 맞았지만 재미있었다", “못해 본 경험들을 해 봐서 좋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우석은 "극중 캐릭터가 강아지라면 저는 고양이처럼 살았다"면서 밤에 잠이 오지 않을 때 즐긴다는 이색 반전 취미를 공개해 과연 무엇일지 '멍냥이'의 이중 매력을 지닌 그의 현실 성격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최애 간식을 눈앞에 둔 최애돌의 필터링 없는 찐 텐션을 엿볼 수 있는 혜자 콘텐츠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매점 터는 아이돌’은 매주 금요일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고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유튜브 KBS Kpop 채널에 업로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